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싱쿠키/BTS캐릭터만들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2:01

    로망파티를 한다는 소식에 로망스튜디오가 지원하였습니다. 이쁜여성부와 이쁜어린이싱크키를 만들었습니다.


    하하, 푸석푸석한 분들과 함께 하다보니 저도 택지를 받는 것처럼 젊어지는 고민도 있었어요.팔도 예사롭지 않았어요.​


    대학 신인이신 이분은 방탄소년단 팬이라며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빛의 속도로 만들어 줍니다.저의 한명, 대학 입학식에서 방탄 소년단(BTS)가 괜찮다는 친구들과 얼굴 선물을 드렸어.아내 sound 보는 내내 하나 텡데.~같은 팬끼리는 통하는 것이 있어서 과인같습니다.멋있어요 그 심정적 아이싱을 해보는 솜씨로는 대단하네요.우리는 오랫동안 방탄소년단의 우수성을 이야기하고 맞장구를 치며 다시 한번 반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각자의 개성 뿜뿜.


    원색을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미있어요.~~씨 댁은 재미있어요.~~~의 한마디로 ...더욱 즐거웠던 때였습니다.


    내가 사랑하고 내가 괜찮다는 것을 직접 아이싱 하는 매력에 초대합니다.​ ​ 체험의 조회, 수업의 문의 낭만 스튜디오 070-4045-4632​


    #BTS쿠키 #bts애기싱크키 #bts캐릭터 #군포체험공방 #애기싱크키 #쿠키만들기체험 #낭만스튜디오 #낭만파티 #머핑쿠키 #흙가면공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