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예기 블로그에 구글 애기드센스 광고 설정하기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3:03

    드디어!!4전 5기에 걸친 구글 오링이도우셍스(오링이도우 시험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의 승인을 알리는 기쁘메하나이 도착했다. 오예!불합격 메일 하승진이 그렇게도 오래 걸리고 합격을 알리는 메하나웅 단 3개로 보내어 주는 친절하시네요.


    >


    그래서 오가의 매일은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에 기도센스 광고를 설정해 보려고 합니다.티스토리에 광고를 넣을 수 있는 다양한 비결이 있거든요.그 몇 가지 비결 중에서 저는 수익을 내는 분들이 좋아하는 비결을 선택했습니다.광고를 넣는 비결을 찾으려고 내가 여러 블로그와 YouTube의 영상을 봤는데, 이하의 채널로 쉽게 설명하여"리뷰 요점 정리 남자"가 임금 인상도 있는 3번째의 비결로 광고를 설정했습니다.​ ▶, 유튜브 리뷰 이 쵸은리남※리뷰 이 정 리나의 영상은 20일 9년 4월 영상입니다.그 후에 구글 에키두센스 메뉴가 더 쉽게 바뀌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첫번째로 Google Aiddance가 들어갑니다.광고 > 광고 단위 기준을 눌러 디스플레이 광고를 설정했습니다.


    >


    그리고 반응형으로 설정했어요. (반응형은 컴퓨터, 모바하나, 태블릿의 자동으로 사이즈에 맞게 최적화 사이즈로 변경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를 클릭하면 형태가 과잉이죠? 사각형, 수평형, 수직형, 전 사각형을 선택했어요.그리고, "만들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코드가 울퉁불퉁해집니다.​


    >


    가로 코드를 복사해서 붙입니다. 이건 좀 설명이니까 복잡하니까 영상 봐주면 정말 좋을텐데.... 하지만 첫 단은 친절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첫)내가 마케티은룰 넣고 싶은 부분에 0000을 넣습니다. (의미 없지만 알기 쉽도록)2),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HTML표시 클릭합니다.


    >


    3.에서는 아래와 함께 보 1죠 거기서 내가 광고를 넣으려고 표시된 위치'0000'을 찾슴니다.그리고'0000'을 끄고 그 자리에 광고 코드를 넣습니다.


    >


    4. 그럼 너, 우이 좋아~!아래와 같이 마케팅이 설정된 것이 보인다.


    >


    6. 다른 글의 중간에도 선전 코드를 넣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잘 적용이 되네요.


    >


    오한상은 여기까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