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휘재 롱다리 골수팬 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3:12

    올해 연말에는 연예 대상 시상식을 가장 구미도 본 적이 없다. 바빴지만 휘재오빠가 오버랩 해보고 싶지 않았던 모두 멋있고 예쁜 매력있는 연예인을 좋아해본 경험은 한번씩 있을 것이다. 나는 초등학교 시절에는 아빠가 빌려본 비디오테이프의 주인공 주성치를 좋아했다.


    >


    잘생겼지만 웃음포인트가 너무 매력적이었다. 초등학교때는 이런 파악을 했는지, 잘생기고 재미있어서 그 정도밖에 느끼지 못했겠지!


    >


    세월에 장사가 안되서 많이 야위었지만 여전히 훌륭해 보인다. 배우에서 영화감독, 연출가로서 여전히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는 감당하기 힘든 그만의 독특한 영화세계로 전세계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


    >


    [출처=나의 스크랩파일] 그리고 중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하는 이휘재! 조각배우를 한번 갈아탄 적도 없다. 아~~ 한동안 김진수씨가 설레이기는 했다. 나는 이상하게 개그맨들이 설렌다 ​


    >


    을서방을 가장 싫어하는 연예인 이휘재 리즈 시절의 기사나 사진을 스크랩해둔 파일! 휘재형은 모르지만 혼자서 꽤 적극적이고 진심이였다.


    ​ 이휘재는 1991년 서울 예대 연극과 1학년 때 MBC PD의 눈에 들어 MBC FD에서 일하기 시작했다. [출처는 힐링 캠프 124회 이휘재 편]​


    >


    [출처=나의 스크랩 파일]​ 1992년, 이경규가 이휘재를 일요일 일요일 밤에 몰래 카메라의 단역으로 출연시키고 개그맨치고는 너무 잘생긴 외모와 키록지에서 주목 받고, 그 외형을 처음부터 캐릭터로 잡아 나갔다. 그래서 탄생한 것이 유명한 유행어인 론다리.


    >


    [출처=나의 스크랩 파일]​ ​ 그 1993~1994년도까지 MBC에서 방영한 밤의 코너 중 하나인 TV인생 극장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TV인생극장은 이휘재를 주인공으로 하여 인생의 특정한 순간에 상반된 양자택일의 선택에 따라 삶이 바뀌는 모습을 보여주는 코너이며, 여기서 이휘재는 훈훈한 비주얼, 적절한 개그와 연기로 잘생기고 유머러스한 남성상의 유행을 선도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었다. [출처 = 나무위키]


    >


    >


    [출처=나의 스크랩 파일]당시 말만 내놓아도 억이라는 톱 여배우들과 이휘재의 키스신이 빼놓지 않고 들어갈 정도다. 이 코너에서 이휘재는 1994년 MBC방송 대상 코미디 부문에서 이경실과 함께 최우수 상을 받았다. ​


    >


    >


    중학교 시절 내 사진을 오려내서 휘재오빠 가슴에


    >


    >


    [출처=나의 스크랩 파일]​ ​, 군대 제대 후 제2의 전성기를 구가한 9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탑은 없어도 꾸준히 MC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그동안 이경규, 김국진, 남희석, 신동엽, 김영만, 유재석, 강호동 등 MC의 최정점은 항상 바뀌어 왔지만 이휘재의 위치는 거의 고정돼 있다.[출처 = 나무위키]


    >


    >


    >



    >


    >


    이 사진은 사촌 동생이 26년 전에 수학 여행 가서 피지에 사진 언니에게 주려고 사왔다고 🤣 ​


    >



    >


    고등학교 때 풀었던 수학책 '정석' 정석 표지 맨 앞에 휘재오빠 사진 붙이고 대학가서 만난다고.. 아직 만나지 못했어🙄


    >


    이휘재는 적당히 잘생긴 외모로 유머를 겸비했고, 그 시대의 새로운 남성상으로 당시의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다. 사실 어렸을 때는 너무 설레서 좋아해서 밤에 잠도 안자고 팬레터도 보내서 가족들에게 혼이 났다. 다들 시간이 지나면 그 감정도 흐지부지 되지만 고지식한 나는 그러면 안될 것 같았다. 사람을 한번 좋아하면 배신하지 않을게그 상대가 인간이든 동물이든 사물이든! 헤어진 남자친구 같았고, 항상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그 감정이다 정말 좋아서 죽겠는게 아니라 좋아했던 사람이니까 항상 사이좋게 지냈으면 하는 마음! ​


    >


    휘재오빠의 결혼을 축하해 만든 사진[출처=내 싸이 사진첩] 어릴 때는 휘재오빠의 한 말이 웃지 않으면 부끄러워서 얼굴이 딱딱해져서 이불을 뒤집어쓰고 '휘재오빠는 유머를 코치해주는 여자를 만나야겠다'고 생각했다. 그게 나일지도 몰라 망상하는 일도 많다!ᄏ 휘재 오빠의 부인 문종원 씨의 인스타를 보면 센스 좋고 좋은 사람인데 휘재 오빠를 더 향상시켜주는 훌륭한 부인인 것 같다.오이 오이 와시야 와시야 잘지내니 ? 진짜로 드려 태평양


    ​​


    >


    ​ ​ 2015년 이휘재가 연예 대상을 받던 날 남편이 회사의 인사 고과에서 술 한잔 하고 들어왔으나 내가 텔레비전에 정신이 팔리고 있어'나는 너를 먹는 사람 일 풍이냐코!'​ 아이고 이게 무신 귀신 씨 나락 까먹는 소리 😱 그렇게 죽기 전에 말하라고 생각했지만, 진실을 이야기해서 주었다니 오케츄크지 한가지만 피지에 오빠 이기자!!!서방의 입가, 스티커 스티커 스티커 www


    >


    가은 기다리세요 오케츄크치 한번 보면 다 풀림 ​ ​ 타고난 웃움쿵의 감각은 부족하지만 90년대부터 지금까지 중반의 MC로 무난한 입장을 지키고 온 것은 절대 그대로 실현할 수 없는 일이다.가끔 소문이 나는 오빠의 말! 안티들의 댓글을 보면 억울하지만 피할 수 없다. 시대 트랑에 맞춰 유머코드를 업댓댓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 저의 20대의 멋진 가상의 남자 친구! 휘재형이 항상 행복하게 지내길 응원한다. ​​


    연예인과 찍은 사진 대방출⬇⬇⬇


    >


    >


    ​ 2004년 영도 한진 중공업에서 음악 캠프가 열렸는데 그때 찍은 사진입니다. 친구들과 저는 공유,윤호,민경훈씨와 사진을 찍었는데 민경훈은 누구이고 유노윤호는 누구냐며 일단 찍어보려고 했어요 공유씨와 찍은 사진은 친구들이 블로그에 먼저 올려서 못올리고 있어요


    '사진 대방출' 낚시하려고 한 거 아니에요.이런 제목을 한번쯤 붙여보고 싶었어요.^^ 낚였다면 미안해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휘재 #롱다리 #일요일요일요일밤 #그렇게결심한 #골키팬 #민경훈 #유노윤호 #공유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