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당탕탕 병동 하나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4:02

    # 진 로그#병동 1기#편도 적출


    >


    안녕하세요 지금 일본인들은 나의 괴로움을 본인을 위해 글을 쓰기로 결심한 sound 그리고 요즘 이 글을 쓰는 중에도 존본적인 아프네요.잔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이때까지는 몰랐다 어느 날처럼 존 와인 평화로웠다.병원섭취는 정말 개맛 이었고 하나 2시부터 단식 시작으로 저거 먹고 하나 0시경에 햄버거를 먹었다. 간호사 언니가 수술 전에 먹고 싶은 것 다 먹어 두는 것으로 6시경에 포장하고 온 것 먹었다. 단식 때 물도 먹어서는 안 된다고 30분 남았을 때 물 한 네코프 마신 모양이다. 병원에서 준 섭취 먹코그와잉 그래서 6시 좀 지나서 수술 전에 미리 파항 듯했던 것처럼 구멍을 뚫어 둬야 겠어요로 준비하는데 정말 파항 듯했던 것처럼 매고 두껍고 한 다음 당혹 혈관이 보이지 않고 2차 당혹지 요은그와잉 아파서 3차 당혹. 이것저것 혈압체크하고 열체크하고.. 녹는 약 2회 과실이 있어서 오전 5시경에 본격적으로 수액에 맞은*1단 무서워서 잠을 못 잤다. 수술이 하나 61한시였지만, 여차 저차 하니 시 반 안 되서 수술 준비에 들어갔으나, 수술 오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 새벽까지 잠을 못 잤기 때문에 정말 많이 지쳤습니다. 또, 편도 염증이 가라앉지 않은 상태에서 수술을 받으면, 염증된 편도가 너무 아파서 괴로웠다. 편도 시발럼,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니?


    >


    마취실과 수술실이 6층이었지만 마취실로 들어갈 때까지.웃으면서 들어갔다. 그래서 정말 어렸을 때, 외서 수술을 해본 적이 없어서 졸라서 무서웠다. 그리고 별거 아닌 수술이라고 해서 졸라대며 뒷모습을 했지만 진짜 별거 아니라고 했던 애들의 맨땅을 싸잡아 물고 싶었다.마취실에 들어가니 심장이 두근거린 것 같다.​ 속옷을 다를 환자복만 입고 들고 매장 되는데 진짜 마취실의 공기가 1단 매우 매우 차가워서 몸을 부르르 떨게 했는데 마취하세요 선생님이 따뜻하게 데어 도착 후(후)세상을 온몸에 덮어 주었고 그 후 다리를 움직일 수 없게 고정시키는 접착용 고정 스티커 같은 것을 단단히 고정했다. 그리고 흉곽의 박에게는 심전도 측정을 위해 기계를 부착했고 본인은 흡입마취를 했다.흡입 마취는 산소와 마취가스를 혼합해 인공호흡기를 통해 폐에 투여하는 것을 스토리 하는데 마취가스를 들이마실 때까지 의심이 깊어져 있었다.정말 마취가 되나요? 수술하고 마취 깨면 어떡하죠?5백번 들은 것 같아..500회 들어 보고 싶다. 그런데 선생님이 너무 귀엽게 수술 처음해봐? 마취는 수술 중에 깨우지 않게 해 주니까 걱정하지마!! 가끔 수술한 분들 중 마취가 깨서 수술할 생각을 하셨다!!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그런 분들은 방금 꿈을 꾸었어요. 하하 걱정하지마!!!! 말씀하셨어..그래서 숨을 내쉴거야~~! 하셨는데, 정말 크게 3번 피워봉잉소이 깨어나서 수술을 쿳봉 것 회복실에 있는 봉잉룰 발견했다. 이때부터 정말 뒤가 될 줄 알았다. 1단 목을 지진과 목에서 탄 냄새 같은 것이 정말 스토리로 표현할 수 없이 아파서 마취에서 깨자마자 졸라 울은 기억밖에 없다.병실에 가자마자 진통제를 놔달라고 했고, 얼음주머니에서 목주변의 열 본인은 식히고, 먹는거 먹는건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아파서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 아이크림 먹는게 좋다고 했는데 두숟가락도 못먹어계속 열이 나고 새벽까지 열이 내리지 않아서 간호사의 언니가 얼음주머니에 좀 넣어 있으라고 했을 정도였다. ( ́;ω;`)


    >


    병원 절차상의 2박 3개의 규정으로 어쩔 수 없이 퇴원 수속을 밟고 제이 프우오은을 해야 했다. 거짓없이 귀찮아 죽겠는데 퇴원하고, 다시 재입원하라는 게 예기인지 방구인지 장난인지 생각했다. 아침 하나 0시쯤 수술 부위 검사 받으러 2층, 이비인후과, 사실에 떨어졌다.보고 바로 염증이 심하니 무조건 재입원하라고 해서 재입원 신청하고 병참으로 돌아와서 바로 진통제를 맞았다.진통제가 다 맞고 시간을 보니 하나하나 지나서 짐을 들고 퇴원준비를 했다.와중에 수액과 진통제를 닳았더니 팔이 부어오르더라.


    >


    처음에 물도 못마시는데 알약을 준다고? 장난 하나 하지 않을래? 장난 두살?이라고 했는데 요즘 생각하고 보니 가루약이 아닌 게 있는 내용 좋은 집에 돌아와서 약을 마셔야 한다는 소견에 무거운 숟가락 3잔을 마셨다.그래서 점심에 먹어야 하는 알약 4개. 마음을 가라앉히고 한알을 넣었다 지옥을 맛보는 줄 알았다 한알 먹자마자 눈물로 강을 만들었다그 과정을 보는 엄마도 옆에서 울었다.진짜 엄살이 아니라 정내용 이렇게 아픈 증상을 느낀 것이 태어나서 처음이었다. 눈물이 나쁘지 않은데 목이 아파요.잼 아프고 소음도 나쁘지 않아서 더 슬펐어.. 정말 인어공주가 된 셈이었거든.울면서 약 4알 다 마시고 한두시에 자고 있었는데, 진구들이 집에 병문안을 와서 나쁘지 않은 목소리를 짜내서 대답했더니, 아이들이 너무 놀란 표정으로 대답하는 내용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의 눈 나쁘지 않아도 자고 6시 지나서 저녁에 먹어야 한다 약 다섯 알과 가루약 한 포.확실히 moning에 쉽게 약의 복용법을 습득하고 최대한에도 식도 쪽으로 손을 넣어 약을 넣고 물을 한모금씩 넣어 삼켰다. 그 때문에 정내용을 제외하고도 힘들었던 것은 가루약이었다만, 이는 도저히 어떻게 먹으면 좋을지 몰라서 물에 타서 먹었으나 먹은 다음 마음이 늘 미식고리, 정내용, 결국 새벽 3시쯤 다 토하고 말았다. 아무것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당연히 위액까지 토하고 말았다.그 때문에 열은 나쁘지 않고 얼음주머니를 계속 대고 녹을 무렵에는 일어나기만 무수히 반복하다가 오전 8시가 되었고, 바로 재입원을 위해 병원에 갔다.


    >


    이렇게 아플 줄 아무도 몰랐다고. 나 정말 내가 회복력 킹과 생각하고 세 1정도가 되면 죽 쑤욱 쑤욱 먹는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죽은 뭐 물도 못 마신다. 간호사 선생님들과 마취를 해주신 선생님 전체의 말씀이 떠올랐다. "수술과 과인이면, 엄청 살이 빠질 거예요.이건, 정말 정말정말이야.입원 전 체중을 쟀는데 당 1 moning에 다시 쟀더니 약 3.4킬로 떨어졌다.그것도 삼만에다 바로 과자라서 한라봉 오렌지 스무디도 먹고싶고 고기쌈냉면도 먹고싶다 뭔가 먹을 수 없으니 무기력하게 움직이는 것도 조금 버겁다.


    >


    오 항상(오 한상차림)에서 하루에 3번 먹어야 하는 자양 강장제이지만 먹고 눈물을 흘렸다. 거짓없이 너무 괴로운 맛이었다. 너무 먹기 싫고, 짱 싫어하고, 거짓없이 어떤 맛이냐면, 존와인 "신과 레모 와인"에 물을 희석시켜 녹인 맛인데, 거짓없이 존와인으로 먹으면 식도가 매운 느낌이 든다. 하루 세번 먹어야 하는데 지옥이예요 거짓없이


    >


    링거 꽂는 위치가 바뀌었는데 손등이 더 아파진 것 같다. 움직이기엔 손등이 더 편하긴 하지만 통증은 더 심했어요. 지금은 다시 익숙하니까 괜찮을거라고 생각해 금시 바한 때보다 내 편도 염증이 더 무서워.. 제발 꺼져 제발


    >


    여보 추워서 집에서 얇은 이불 허그와인을 가져왔어.. 그 덕에 동전만 이불 2개가 히히 병실은 당신 외롭고 고독하다.지루하고 졸리고 무기력해지는 생각이었다. 한쪽 팔에는 링거를 주렁주렁, 목에는 얼소리 주머니를 찰랑찰랑,금방 나아서 말하고 싶다. 내 목소리를 잃어갈 생각이야.. 나 할까...·<주 의사의 편도 수술 사진 있어 소리>혐오 주의 지금부터라도 과인가요 혐오 주의 경고합니다 ​ 스압 ​ 스압 ​··....​ 5​ ​ ​ ​ ​ ​ 4​ ​ ​ ​ ​ 3​ ​ ​ ​ 2​ ​ ​ 것 ​ ​ ​ ​ 0​ ​에 대한 혐오감 ​ 지금도 ​ 저 돌아갑니다 ​ ​ 3​ ​ ​ 2​ ​ 것 ​ ​ ​ ​ ​ ​ ​ ​


    >


    목젖과 편도가 붙을 정도로 심해 수술을 결정나는 2월에 하고 싶은 심정이 컸지만, 의사 스엥님가 염증이 심해서 하루 빨리 하는 것이 더 낫다며 일월 중에 요구, 비어 있는 날에 일찌감치 예약하고 왔다. 시발 후회된다 염증이 가라앉는다고 한다


    >


    조용히 길을 가고 있는데 누가 있겠어! 라고 불러서 그다음 배빵한 기분입니다.그만큼 졸라 아픈 것이다. 다시 한번 이야기하지만 편도 절제술 별거 아니라고 말한 아들들을 폭페기 다 모아"와장창- 하고 부수고 싶었다".미친 사람이여 졸라 아프잖아 그에 편도가 커서 형태도 이상해서 2-30분에 끝나는 수술을 한시 때 이상의 하고 마취와 이것 저것 하면 한때 때 반경 로이 들었다고 했습니다. 변두리의 심한 놈


    >


    혀는 감각을 잃은지 오래다. 미각도 잃은 감정입니다.무엇을 먹어도 맛이 없다. 그 때문에 뭘 봐서 침이 거짓 없이 어려운 수술하고 2-3개째 되는 날에는 침을 너무도 토하고 자고 하나어 괜찮은 면지 코프하 아니며 침으로 많이 됐을 정도였다. 잠도 통증 때문에 2-3가끔밖에 못 잤다.


    >


    수술하고 봉잉소 3-4개 다음 날이 가장 아프다고 했지만 그 이유를 알게 되었다. 꽃보다 남자 자신은 염증이 너무 심해서 다른 사람들보다 2배 아픈 것 같다. 점점 나아지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수술한 부위가 하얗게 올라오고 있고, 조금 더 시간이 도달인이라면 딱지처럼 딱딱해져서 스스로 떨어지는 것이다. 벌써 조르다. 이 괴로움을 이주 동안 견딘다고 하니까 이제 지치다 ​ ​ ​ ​<결론>1. 편도 수술은 최대한 빨리 합시다.(아이 때가 더 안 아프려는 것입니다.)2. 잘 안 먹고 고기가 존 본 인 빠진다.3.2주는 존 본 인 아프다. 아픔을 기리고 보기 위한 시간은 대체로 1개월 정도 걸린답니다. 회복기간 중 출혈이 생기지 않도록 소음식을 더 먹자.다른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남겨주세요.얼마나 본인의 개같은지 자세하게 알려줄게요. ^_^-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