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20:12

    나는 '유전'이 너 없어서 다행이야. '나는 무서운 영화를 좋아해서 수십번씩 봤다. 이 스토리를 벗삼으니 그것은 너희들의 정신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그 무서운 영화를 볼수록 기분이 상쾌해지는 것을 느꼈다. 그 숨막히는 죄책감과 약함, 적행정부함을 눈치챈 것 같았다. "그동안 내가 가슴속에 가둬뒀던게 이런거 아닐까 하는 생각마저 들었다. 알리·아이스타 감독의 신작이 개봉되다니 믿을 수 없다. 극장으로 달려가 봤다. 나에게 그의 영화는 공포영화라기보다는 한바탕 미드소마 같은 것이었다.유전으로는 숨막히는 가족과의 관계에 대한 묘사가 어이가 없었다. 아이증이 섞여 삶과 죽음의 소음이 함께 하기에 약한 인간은 어쩔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피안까지 울려 퍼졌다. 이번에 '미드소마'는 더 울렸다. 세상에, 어떻게 내 말소음을 이렇게 잘 아는가? 멀리 서구의 한 사람이 어떻게 내 한낮의 지옥을 알지? 관계의 지옥 그 일상의 지옥에 관한 한 아리 아이 스타 감독은 시력이 3.0은 넘는다. 우선 감탄부터 하자면 왜 이렇게 기괴하고 아름다운 천국을 지옥으로 만들었을까? 스토리를 만들어 해결해 나가는 능력이 부러웠고 놀라웠다. 이 사람의 창작의 원천은 어떤 것일까? 그러므로 내가 군림하기 힘든 것이다, 내 마소음이 산산조각 난 것이다, 희망이니 뭐니 태양이 뜨는 것이 저주스러울 때, 내가 집중한 것은 어떻게든 정상인처럼 보이려는 것이었다. 사회에서 살고 있기에 회사도 가야 할 텐데 보통은 집에 틀어박혀서 먹지 않고 누워있을 수 없다면 정상인처럼 처신해야 했다. 슬픔과 절망, 외로움을 안고 있으면 그것은 전염병이라도 걸린 사람 취급을 받았다. 나도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무려 남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이 나오기도 했지만, 그것은 수군거리기도 하고, 비웃음을 사기도 했다. 자신의 기분을 억누르지 못하면 그냥 드래그되어 쓰레기통에 버려질 지경이 되기도 했다. 그래도 내 곁에 누군가는 있었으면 하고, 그렇지 않으면 나는 깜깜한 밤바다에 깊숙히 가라앉아 다시는 올라가지 못할 것 같아서 두 손을 벌컥벌컥거리며 사람들을 잡았다. 나는 세상 한 사람인데, 무슨 일이든 나를 이해해주지 않으면, 내가 사라져버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환심 때문에 무리해서 나 본인은 억누르기에 바빴다. 모든 것이 내 탓이었다. 내가 예민한가 느낌적인 탓. 지금의 세상은 솔직하게 자신의 기분을 드러내어 손을 내밀면 무례하거나 나쁜 사람이 되는 것 같았다. 영화 속 '데니'는 나였다. *이쪽에서 스포일러를 붙이고 나옵니다. ​


    >


    >


    >


    맞다 나쁘지 않은 누군가가 나쁘지 않은 걸 좀 괴로웠다 나쁘지 않아 가득해 힘들면 진심으로 나쁘지 않은 애정을 담아서 꼭 사랑이 아니어도 된다. 우정,연민 그걸로 충분해 대가족을 원했다. 지나치지 않는 아이와 앵무새를 보자 한참을 바라보았다. 다정한 커플을 보니 가슴 통증이 따끔따끔 아파왔다. 아이가 실실 웃자 눈물이 났다. 대가족이 있다면 . 그 외로움은 어떤지 오래 생각해보았다. 그 병 같고 풀리지 않는 갈증 같았던 외로움은 무엇일까? 끊임없이 자신을 탓하는 외로움은 그것은 심한 악마 같기도 하다 미드소마의 공동체는 모든 것을 함께 합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 이상적인 대가족이었다. 피가 섞이지 않은 사람들로 대부분을 차지하는 대가족 섹스도 마찬가지 입니다. 섹스신이 매우 인상적이었다. 기괴하고 우스꽝스러우면서도 여성에게 섹스가 무슨 의미인지 독특한 가끔씩 날카롭게 보여준 한 예라고 생각했다. 1경험을 하는 여성은 아마도 두려움과 긴장감에 손을 펼 때 나쁘지 않고 이가 있는 여성이 노래를 부르며 손을 잡아 준 것은 기괴하면서도 묘한 마음을 쳤다. 그러나 확실히 고려장이 생각 나쁘지 않고 있는 고령자 추락(아마도 영화에 나쁘지 않아서 온 대사로 72세 한가지처럼)장면은 이상적인 대가족은 못하는 것이었다 이곳에서 삶과 죽음, 탄생까지 통제하려는 공동체의 기괴한 공포의 토대가 구축되지 않았나 싶다. 미드소마를 보고 눈물이 난 장면이 있는데 대니가 크리스티안의 정사를 목격하고 절규하는 장면이었다. 그녀를 5월의 여왕으로 추대하는 여자들의 무리에서 칭국오 나쁘지 않아료 울부짖고 있다 그녀를 공동체의 여자들은 둘러싼다. 울부짖고 괴로워서 어쩔 줄 모르는 대니를 혼자 두지 않는 여자들. 대니는 소리를 지른다 운다 대니가 외치는 외치는 소리를 여자들이 똑바로 따라하나 싶다가 그것을 계속 반복합니다. 대니는 당황한 줄 알았더니 잘 주저앉아 운다. 이젠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할 수 없고, 정상인 척 할 수 없고, 그녀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드러낸다. 여자들은 대니하고 소리를 크게 질러댄다. 소리를 지르며 울고 역시 운다. 눈을 맞추고 통곡한다. 얼마나 푸짐하고 이상적인 순간인가. 함께 나쁘지 않게 울어주는 사람들 그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것 얼마나 재미없는 이상적인지 내가 최악의 고통을 당했을 때,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한명도 아니고, 많다는 것.앨리스터 감독의 영화에서는 슬픔도 외로움도 추함도 장아이도 기괴함도 세계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나쁘지 않은 "호러영화悪く나쁘지 않아"슬래쉬무비처럼 잔인한 장면을 잘 볼 수 없지만, 이상하게도 알리·아이스타 감독 영화에 "나쁘지 않다" 잔인한 장면은 확실히 보게 된다. 그러니까, 감정의 어둠을 감추고 아침을 저주하면서도 태양아래에 설 수 밖에 없었던 당신.피곤할텐데 쓰러지지 않고 춤을 췄으니 여왕이 될 자격이 있는 것이다.슬퍼하고 슬퍼하자. 울고 소리치고 화내자 그야말로 당신이었어, 그러다 모든 것이 내 잘못처럼 느끼게 하는 사람, 관계, 집단은 미드소마에 데려가자. 그럴 수 없다면 알리 아이스타 감독에게 예기해서 무서운 공포영화로 만들어 달라고 하자. ​​


    >


    >


    >


    알고 싶은 것.무엇을 마시고 나 먹었는데 작은 이물질이 제게 오는 장면, 울음, 우는 장면...!!!이런 것 앞에 있는 애스터 감독의 서명 장면이 되기 1? 이번 미드소마에서는 유머감각이 상당히 풍부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영화 역시 여러 번 봐야 한다."이강영화도 곧 과인오 되길"그렇기 때문에, 영화 초반 데니와 통화하던 여자친구는 어디서 무엇을 했나 데니가 이렇게 고생했는데. 궁금하다 어딘가 먼 사과...플로렌스 퓨...과인은 이 배우의 작품을 아내의 목소리로 봤는데 너가 좋았다...표정연기...어떻게 하는거야..


    >


    이 밑의 사진을 보고 빵빵. 텀블러에서 건져냈습니다.스웨덴은 좋은 곳이에요. 72세 되기 전에 마스크 출하 면 이 공동체도 괜찮다고 나. ​


    >


    https://youtu.be/elNrBRG0wPA



    댓글

Designed by Tistory.